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오오타니 쇼헤이 미국 프로야구팀 엔젤스에 잔류 정식결정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8. 3.
728x90
반응형
지금 일본에서 가장 야구 잘하는 오오타니 쇼헤이

 

 

평소 TV에서부터 거리 포스터 사진까지 여러 군데에서 광고를 찍고 있을 정도로 일본에서 유명한 프로야구 선수 오오타니 쇼헤이(大谷翔平)선수 28살이 이번 시즌 엔젤스에서 다시금 계약 결정이 났다고 합니다.

평소 프로야구에는 전혀 관심이 없기는 한데 일본 뉴스나 스포츠 방송에 오오타니 쇼헤이가 하도 나와서 저도 조금씩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시간으로 08월 02일 오후 6시 트레이드 기한이 다가왔지만 이적은 하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23년 시즌 종료 후 FA로 되어 각 구단에 자유로운 교섭이 가능하게 되는 오오타니 쇼헤이. 다른 곳에서는 엔젤스가 이번 연도 봄에 비공식적으로 대리인과 교섭을 했었지만 잘 되지 않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즌 43승 59패로 리그 4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어서 오오타니의 이적 가능성은 높아졌었다고 합니다.

오오타니가 18년도부터 들어온 후 여태까지 4 연속 4위를 해서 플레이오프 진출 경험은 없습니다. 그래도 엄청난 활약은 계속하고 있다고 뉴스에서 본 적이 있네요. 미국 프로야구팀 중에 4위면 엄청 잘해준 편이긴 한데 플레이오프 진출은 정말 어렵네요.

 

개인적으로 일본인이지만 남자답게 생기고 몸도 좋고 야구도 엄청 잘하고 해서 팬으로서 좋아하는데요, 이번 시즌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참고로 오오타니 쇼헤이 연봉은 약 650억 원으로 스포츠 역사상 가장 큰 연평균이라고 하네요 ㄷㄷㄷ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