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일본 전국적으로 코로나 감염자수 대폭 상승 무서워서 밖에 돌아다닐수도 없을 정도 일본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수 현황 2022년 07월 21일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7. 22.
728x90
반응형
코로나 감염자 수가 다시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는 일본

 

 

이제 슬슬 코로나라는 말이 지겹다고 할 정도로 몇 년이나 코로나 코로나 하고 있는데요, 어제죠 07월 21일

일본 전국적으로 18만6246명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합니다... 무슨 미국이나 브라질도 아니고 엄청나게 많이 걸렸네요 하루 만에 ㄷㄷㄷ숫자 보고 놀랬습니다.

저번 일본에 긴급사태가 발생했을때보다 더 많은 숫자 아닌가요?

지금 후생노동청의 전문가들에 의하면 [긴급사태를 검토해야 할 시기가 온 듯하다.]라고 의견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또다시 가게들 영업시간이 줄어들겠네요.. 다들 아주 죽어나겠습니다.

 

일단 제가 살고 있는 오사카에서는 하루 2만 2047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숫자의 사람들이 감염되었네요.

요번에 교토의 기온마츠리라고 기온 축제인데요 엄청난 인파가 몰렸다고 하는데 거기서 다 걸려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진으로 봤는데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방문한 사람들이ㅎㅎ17만 명? 그 정도 몰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쿄는 3만 1878명으로 역시 오사카보다는 대도시이고 사람도 많아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감염되었네요.

오사카나 도쿄나 과거 최대의 숫자이며 3만 명이나 2만 명 이렇게 걸린 건 저도 처음 봤습니다.

 

음 여름이 되면 더욱 없어질 거라 예상했었는데 전혀 없어지지 않고 더 늘어나고 있네요.

여행 다니기도 그렇고 한국 돌아가고 싶었는데 이거 또 힘들어지겠습니다 ㅠㅠ

전문가들에 의하면 다음 주는 4만 5천 명이나 6만 명 정도 늘어날 거라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일본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 수 현황이었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무섭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