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일본 JR선에서 남성 전철 선로에 뛰어내려 자살시도 도중 튕겨져나가 여성 4명 부상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7. 20.
728x90
반응형
정말 말도 안되는 사건이 연달아 일어나는 일본

 

 

오늘도 어이없는 일본 뉴스 기사를 봐서 포스팅해봅니다!

 

19일 오후 6시 5분즈음, 제가 아직 회사에 있었을때네요, 고베시 나다구(灘区)의 JR나다역에서 홈에 있었던 남성이 갑자기 전철 선로 아래로 뛰어내려 통과중이던 전철에 충돌하여 그 자리에서 즉사를 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홈에 있었던 30~60대의 여성 4명이 전철에 부딪쳐 튕겨져나간 남성과 충돌을 하여 머리 등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아니.. 저 여성분들은 무슨 죄입니까. 가뜩이나 앞에서 사람이 자살을 하면 그것도 선로에 뛰어내리면 온몸이 찢겨져나가는 모습을 봐야하는데 그것만해도 트라우마가 되는데 정말 여러인생 망치게하는 사람이네요...

 

하여튼 부딪친 전철은 급브레이크를 잡아 약 300m 떨어진 곳에 정차를 했다고 합니다.

승객 약 750명에게는 딱히 부상은 없었으며 선로를 걸어내려와 나다구역에 피난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피해봤네요.. 

 

승차를 하고있었던 승객중 한 남성은  [에어컨이 작동이 되지않는 차내에 1시간 정도 갇혀있었으며 방송에 따라 나다역까지 걸어갔다.]라고 인터뷰를 했으며 다른 전철들도 도착시간등 늦어졌다고 합니다.

 

와.. 어제 이런 일이 있었군요 고베시면 오사카에서 정말 가까운 곳인데... 그것도 출퇴근시간에 저런 일이 일어나다니.. 많은 사람들이 목격했을거라 생각되는데 뇌리에 박힐정도로 안좋은 기억이 되겠네요.

 

무섭네요 정말 ㄷㄷㄷ

 


덥지만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