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2022년 02월 01일 일본 코로나 감염자수 8만명 이상 어허... 이거 어떻게 할꺼야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2. 2.
728x90
반응형
이거 무서워서 살겠어?

일본이 드디어 국내 전국 8만 명을 훌쩍 넘겨버렸네요 거기에 플러스 최다 사망자 70명까지...

점점 시국은 최악으로 흘러가고 있는 듯합니다.

2월이 시작되자마자 이렇게 급증을 해버리면 일본에 사는 사람들 편하게 지낼 수 있으실는지..

 

 

물론 화요일로서 과거 최다 감염자를 갱신하였고 병상 사용률도 50% 이상이 되었습니다.

긴급 사태 선언은 병상 사용률 50%가 넘으면 실시한다고 일본 정부가 발표를 한 바가 있었는데요, 이제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생활하고 있는 오사카도 역시 과거 최다 갱신인 1만 1881명 등 12 도시에서 과거 최다 갱신을 했습니다.

 

또한, 이번에 코로나 감염자 수 급증으로 인해 일본 JAL 국내선 2월에 7633편이 감편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가 빠른 속도로 감염을 확대하고 있어서 비행기를 예약하는 사람들이 감소하고 있어서 어쩔 수 없다고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이미 예약을 한 이용객들에게는 죄송하지만 환불을 한다고 하네요. 

국내에서의 왕래를 줄이기 위한 대책으로서는 최적의 방법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일본에 살고 계신 분들이나 지인 가족이 일본에 계신 분들은 정말 걱정이 많으시겠네요,

이렇게까지 감염자 수가 많아질 줄은 대충 알고는 있었지만 (거리에 나가보면 사람들이 엄청 많기 때문에)

하루빨리 일본 정부에서 대책을 세워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자꾸 경제만 생각하려고 하지 말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