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일본 오사카 코로나 현황은??? 2022.01.18 현재상황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1. 18.
728x90
반응형

 

 

현재 일본은 전국적으로 코로나가 다시 유행이 되기 시작되면서 제6파가 와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번 주 내내 일본 내 전국 2만 명이 훌쩍 뛰어넘고 있기 때문이죠.

 

최근 10일에 성인식이라는 일본인 중 갓 스무 살이 된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 축제(?) 비슷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그때만 해도 별로 감염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 경향은 없었는데 성인식 이후에 5배, 6배 정도 훌쩍훌쩍 뛰어넘고 있는 듯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오사카는 한국인이 일본에 갔을 때 제일 많이 가는 곳이라고 할 정도로 엄청난 관광지로 유명한 곳인데요, 오늘 살짝 야후 뉴스를 보니 한 지역에서 그니까 오사카라는 한 지역에서 감염자 수가 6천 명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이거 이거 또 긴급사태 한국에서 흔히 말하는 거리두기 제일 높은 단계가 또 실시될 것 같네요..

https://news.yahoo.co.jp/articles/f7e8add4318aece988e6a6cce91641dc6fb92ac3

또 이거에 따라 효고 교토 오사카 세 지역(현)에서 만연 방지 대책을 빠르면 19일 내일이 되겠네요, 이때 채용한다고 합니다.

오사카의 부지사인 요시무라 히로후미 님은 정말 대응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감히 일본 내 정치인 중에 제일 으뜸으로 일을 잘하시는 듯한??

 

코로나가 이렇게 확산된 이유는 연말연시 유동인구와 오미크론이 점점 더 확산돼서 그렇다 하네요.

아이고야..

여하튼 지금 이대로라면 절대로 코로나 막을 수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하죠???...

 

이놈의 코로나.. 언제 없어질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