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일본 애니메이션 유희왕 작가 타카하시 카즈키 씨 바다에서 사망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7. 8.
728x90
반응형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유희왕 작가 오키나와 바다에서 시체로 발견

 

 

인기 만화 [유희왕]의 작가인 타카하시 카즈키 씨가 오키나와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되어 일본 열도를 흔들었습니다.

 

해안 보안소에 의하면 06일 오전 10시즈음 오키나와  나고시에서 [무언가 시체 같은 게 바다에 떠있다]라고 마린 레저의 관계자에 의해 신고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해상경찰은 바로 바다로 나가 남성의 시체를 끌어 올렸지만 이미 사망한 후였다고 하며 조사해보니 시체는 도쿄에 거주하고 있는 만화가 타카하시 카즈키 씨(60세)라고 판명되었다고 합니다. 타카하시 작가는 주간 소년만화 점프에 연재되는 [유희왕] 등 엄청난 인기의 작가로 알려져 있는 인기 만화가입니다.

타카하시 씨는 물속에서 엎드린 자세로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해상경찰은 상어나 바다생물에 의해 사망한 것이 아닌가라고 추측할 정도로 심한 상처가 있었다고 합니다.(진짜 상어가 사람을 물기는 하는군요...)

타카하시 씨는 혼자서 오키나와에 관광을 왔으며 경찰에 의하면 발견 장소로부터 10키로 떨어진 해안 부근에서 타카하시 씨의 렌터카가 세워져 있었으며 차 안에는 면허증이나 소지품들이 그대로 남아있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참고로 이게 유희왕입니다

일본 경찰은 더욱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엄청난 비보네요.. 거의 대부분의 사람이 알고있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유희왕의 작가가 사망하다니, 충격이네요.

유희왕을 한번도 본 적은 없지만 카드도 유명하고 전 세계적 유명한 사람이 안타깝게 바다에서..ㅠㅠ

 

 


이상 일본 뉴스였습니다.

더운 날씨 너무 에어컨에 의존하지 마시고 가끔 환기도 시키면서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