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라이프

일본 오사카 집 근처 설렁설렁..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3. 14.
728x90
반응형

 

 

 

 

잠깐 편의점 갔다 오면서...

 

원래부터 집 근처가 조금 한적하기는 했는데 일요일에 코로나까지 겹쳐서 그런가 사람들이 정말 안 보이네요 ㅎㅎ

 

정말 시골 같은 느낌이죠?ㅎㅎ

일본 패밀리 레스토랑 GASUTO 가스토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인데 약간 가격이 있어서 저는 아예 이용 안 합니다...

집 근처 장례식장인데 뭐 무섭거나 그런 건 없습니다.

일본에는 정말 자판기가 많은 것 같아요.. 막 홍대 같은 그런 곳이 아니어서 100엔 자판기도 있고 아니 것도 있고 그럽니다.

일요일 오후 2시인가? 그 정도인데 사람 정말 없죠? 

일본 편의점 LAWSON입니다!

 

처음 일본 왔을 때는 거리도 깨끗하고 그런 줄 알았는데 더럽네요 ㅎㅎ

집 근처 열차입니다.

지하철인데요 이것만 타면 오사카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편의점 가다가 갑자기 일본 풍경 좀 소개해드리면 좋겠다 해서 갑자기 찍은 사진들입니다. 

못 찍어서 죄송해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