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日 외국인관광객 6월10일부터 입국허가 일본 총리가 표명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5. 27.
728x90
반응형
드디어 일본에 외국인 관광객들을 6월 10일부터 입국허가

 

 

정말 드디어 부모님들이나 친구들이 일본에 올 수 있게 되었네요!!!

 

일본의 총리 키시다 총리는 26일 밤, 도쿄 부네에서 열린 국제회의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으로 중지되어있던 외국인 관광객의 입국허가가 다음 달 6월 10일부터 재개할 방침을 표명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이 일본에 들어올 수 있게 된 것은 거의 2년 전이라고 합니다. ㄷㄷㄷ

국제회의 [아시아의 미래]에서의 키시다 총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을 더욱 완화시키는 방침을 원하며 6월 01일부터 하루 입국자 총 수를 2만 명으로 올린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률이 낮은 국가에 한해서는 [입국 PR검사를 하지 않고 바로 입국을 인정하도록]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와.. 그냥 옛날 처럼 바로바로 들어올 수 있다는 말이네요 양성율이 낮은 국가는 ㅎㅎ

 

이제부터의 일본의 방침에 대해서 키시다 총리는 [이 다음부터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 수를 보면서 단계적으로 옛날처럼 돌아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6월부터 일본 입국 제한이 풀린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은근히 빠르네요!

다음 달부터는 꽤 많은 사람들을 거리에서 볼 수 있게 되겠네요ㅎㅎ 한국말도 들리고~영어도 들리고~

 

딱히 일본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살고 있지만) 일본에 놀러 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에 대해 바로바로 완화시키는 모습은 보기 좋네요!

 

6월부터 일본에 들어올 수 있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일본 여행 어떠십니까??

 


이상 일본 뉴스였습니다.

 

즐거운 불금되시길 바라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