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라이프

오랜만에 오사카 나들이 일본의 한인 타운 츠루하시 つるはし鶴橋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5. 17.
728x90
반응형
일본 오사카의 코리안타운 나들이 후기~~

 

츠루하시 자체는 많이 오는데 한인 타운은 별로 들릴 일이 없어서 안 들리고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데이트로 츠루하시 한인 타운 가게 되어서 올립니다 ^^

츠루하시鶴橋(つるはし) 역에서 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큰 회전초밥 집이 보입니다!

저 회전초밥집 많이 보기는 했는데 한 번도 안 가봤네요 ㅎㅎ

 

오늘은 날씨가 참 우중충 하네요... 집에 갈때는 살짝 비가 내렸습니다. 금방 그쳤지만

갑자기 여자친구가 떡배기라는 것을 먹고 싶다길래 잠깐 들린 떡배기 집

떡배기가 뭐예요?? 요즘 유행하는 겁니까?? 처음 봤습니다 

너무 비싸비싸~ 꽈배기 같은 게 400엔 이라니 ㄷㄷㄷ 

초코 시럽하고 시리얼같은게 같이 곁들여져 있네요? 

저는 단거 못 먹어서 안먹었지만 맛있다고 합니다! 

한번 들릴 기회 있으시면 드셔보시길 바라요.

이렇게 츠루하시 한인타운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제주 마르셰? 무슨 제주 이벤트인가요 잘 모르겠네요.

명동이나 그런 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핫도그나 토네이도 포테이토를 팔고 있네요.

여기저기서 한국말이 들리는 게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

최근에 홍콩반점이나 굽네치킨, 네네치킨 이런 게 많이 생겼네요.

홍콩반점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살짝 한국 홍콩반점 하고는 틀리지만 충분히 한국 중식의 맛을 냈다고 봅니다.

역시 백 선생님

주로 젊은 층이 많습니다. 

오늘은 어린애들이 많네요... 정말 시끄러웠습..

어몽어스!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츠루하시 한인 타운이 아닌 그냥 상점가(?)에서도 여러 한국 음식점들이 있네요.

밥을 먹고 나와서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나중에 한번 들릴 생각입니다.

과연 맛있을까요?? 

음.. 츠루하시 한인 타운 쓰레기통입니다. 아주 엄청난 양의 쓰레기죠..

 

일본이 깔끔하다는 옛날이야기 같습니다.


이상! 츠루하시 한인 타운에 갔다 온 후기였습니다.

 

일본에 방문하실 기회가 곧 생길 거라고 보는데요 (6월에 입국 제한을 푼다는 방침), 한인타운 츠루하시 한번 들려보시는 것은 어떠십니까? 한국하고는 또 다른 한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정말 비싸지만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 되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