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라이프

일본 길고양이 집에 데려가고 싶네요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5. 18.
728x90
반응형
저녁 6시 30분 정도에 집 앞에서 매일 보이는 길 고양이

 

약간 몸 색깔도 그렇고 생김새도 그렇고 약간 치타 닮은 길 고양이입니다.

맨날 만나는데 보자마자 도망가는 애였는데 오늘은 안 도망가서 한번 찍어봅니다^^

저녁 6시만 되면 어떤 아저씨 분이 오셔서 밥을 주기 때문에 매일매일 6시부터 7시까지는 집 앞 근처 어슬렁어슬렁 거리네요 ㅎㅎ 저도 한번 고양이 참치 캔 줬었는데 저를 기억 못 하네요...

 

한 2분 쳐다보고 사진 찍고 하니까 바로 도망가네요 ㅠㅠ 조금만 더 보고 싶었는데..

 

고양이 너무 귀여워서 한번 포스팅 해봤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