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일본의 김여사 포르쉐타고 유치원 돌진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6. 15.
728x90
반응형
아동 52명이 있는 유치원에 돌진한 일본의 김여사

 

아주 매일매일 끊이지 않고 황당한 뉴스가 많이 뜨네요 일본은..

이번에 소개해 드릴 기사는 어느 한 40대의 일본 여성이 포르쉐를 타고 유치원에 돌진한 기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4일 오후 4시 35분경 센다이시 아오바구의 유치원에 [자동차가 돌진했다]라는 경찰 신고 문의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이 유치원에 의하면 40대의 여성이 운전하는 포르쉐 스포츠카가 아이들이 출입을 하는 문을 부수고 앞쪽을 파손시키며 멈추었다고 합니다. 

유치원 안에는 52명의 아이들이 있었는데요,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운전을 한 일본 여성은 그대로 병원에 실려갔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경찰에 의하면 여성은 주차장을 나갈때 브레이크랑 엑셀을 착각해서 밟았다고 합니다....

 

와우.. 포르쉐를 타고 유치원 돌진이라니 대단하네요. 차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엑셀 하고 브레이크를 착각할 정도면 운전은 안 하시는 게 좋을 텐데.. 이러다가 여러 명 죽겠습니다

 

제발  생각하면서 운전해줬으면 좋겠네요!

 


이상 일본 뉴스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