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강아지 18마리를 열악한 환경에서 사육하며 학대한 용의로 남성 체포 일본 뉴스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6. 15.
728x90
반응형
일본에서 18마리의 강아지를 학대한 남성 체포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강아지와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화가 나는 기사를 봐서 포스팅해봅니다.

강아지 18마리를 열악한 환경에서 사육하여 학대를 했다는 것을 치바현 경찰서가 15일 주소 불특정의 식품 배달업 54살의 남성을 동물 애호 위반 법의 용의로 체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남성은 [비위생적인 환경이었지만 모든 강아지에게 애정을 가지고 키웠으며 학대를 한적은 없다]라고 용의를 부정하고 있습니다. 

경찰서에 의하면 작년부터 [강아지가 도망가고 있다]라는 근처 주민들의 신고가 끊이질 않았다고 하며 작년 43건의 신고가 있었으며 30건의 강아지 소음으로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솔직히 100% 용의가 확인된 것은 아니지만 아무리 그래도 강아지를 끝까지 책임 못질 정도의 환경에서 사육을 한다는 것은 강아지들을 학대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다가 학대까지 했다니.. 제발 이런 분들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강아지들이 얼마나 사람을 따르고 좋아하는데ㅠㅠ 마음만 아프네요..

 

 


슬픈 일본 뉴스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