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일본 총리 키시다 수상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진 정부가 발표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8. 25.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끝나지 않는 이 시국... 일본 총리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코로나 바이러스가 끝나지 않는 이 시점에 일본 총리 키시다 수상 대신이 2022년 08월 21일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일본 정부에서 발표했습니다.

 

 

 

내각 방관에 의하면 키시다 총리대신은 20일 밤 발열과 기침 등의 증상이 나왔어서 21일 오전 10시에 키시다 총리는 PCR 검사를 받았었는데요, 오후 4시 정도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확인되었습니다.

 

키시다 총리는 현재도 발열이 계속되는 상태라고 하네요.

아베 전 일본총리도 암살당한 이 시국에 키시다 총리까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요, 요즘에 일본 총리들 다 난리가 아니네요..ㄷㄷㄷ

 

키시다 총리는 빠르면 30일까지 요양을 계속한다고 하며 빠르면 31일에 바로 정부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지금은 온라인으로 여러 가지 정치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나이도 나이이신 만큼 별로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는 없지만 건강히 돌아왔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