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다발적으로 차를 이용해 납치해서 돈 뺏는 사건이 연속발생 2023년 02월 19일 일본 뉴스 IN OSAKA

by 생생 재팬 동안 2023. 2. 20.
728x90
반응형
이거 무서워서 사람 없는 길거리 다닐 수 있겠나요..

 

일본 오사카에서 2023년 19일 복수의 남성들이 차를 이용해 납치하여 현금 같은 것을 뺏는 사건이 2 연속으로 일어났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는데요, 심지어 오사카에서 이런 일이 생겨버리니 무서워서 사람 없는 길 걸어 다닐 수 있겠습니까?

 

오사카 경찰은 돈을 뺏는 수법을 봐선 동일한 범인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며 강도사건으로 취급을 하여 방범카메라 CCTV를 수색하여 도주한 남성을 쫓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19일 오전 2시 15분 정도 사카이시, 약간 간사이 공항쪽이겠네요.

사카이시 사카이구 산보초의 주차장에서 정시제 고등학교 일을 하면서 다니는 고등학교, 인데요

그 고등학생 17살 소년이 복수의 남성들로부터 철파이프로 머리와 발 쪽을 구타당했다고 합니다.

소년은 현장에서 차로 납치되어 현금과 귀중품들을 빼앗겼습니다. 소년은 머리가 찢어지는 경상으로 생명에는 별 지장이 없었다고 합니다. 

생명에 지장이 없다고는 하나 트라우마로 남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얼마나 무섭겠습니까? 차만 보면..

소년을 노린 남자의 숫자는 8명 정도로 보이며 그중 몇몇이 혼자 걷고 있던 소년의 뒤롤 쫓아 눈을 가려 차에 끌고 가 근처 해안 공원에 오전 3시 전에 해방시켜 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그 고등학생이 해방된 직후 오전 3시 정도에 이즈미사노, 여기도 공항 근처죠. 이즈미사노 노상 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남성 19살이 20대 전 후 8명 정도의 남자들에게 덮쳐져 스마트폰을 빼앗긴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 남성은 눈 부위 뼈가 골절되는 중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오사카 경찰들은 빨리 범인들 잡아주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괜찮지만 지인분들이나 여자친구나 그런 분들이 걱정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