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편의점 화장실 길게 써서 폭행 후 현금 110만원 훔쳐 달아난 일본인 오늘도 어이없는 일본뉴스

by 생생 재팬 동안 2023. 2. 21.
728x90
반응형
편의점 화장실을 오래 썼다는 이유만으로 폭행 후 강도 행위 한 21살 일본인 남성

도쿄랑 아주 가까운 치바현, 서울과 같은 느낌의 도시의 한 편의점에서 21살 남성이 37세 남성을 때려 실신시킨 후 현금 11만 엔(110만 원)을 훔쳐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그 21살 남성은 [화장실이 길어서 화가 났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아니... 화장실 긴거가지고 화나는 건 알겠는데 얼마나 참을성이 없으면 사람을 때리고 그것도 실신시킨 다음에 돈을 훔쳐가는지 어떤 가정교육을 받았는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12일 오전 0시 넘어 후나바시 시의 한 편의점에서 그 21살 남성은 화장실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화장실에는 회사원 남성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나 길었는지는 그 상황이 아니어서 모르겠지만 그 회사원이 화장실을 길게 사용했다는 것만으로 화가 나서 그 회사원 남성이 나오자마자 밖으로 끌고 나가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해 회사원을 실신시켰다고 합니다.

 

더더욱 그 21살 남성은 그 회사원의 지갑으로부터 11만엔을 훔친 후 회사원의 얼굴을 발로 찬 다음 그 자리에서 떠났다고 합니다. 무슨 느와르영화도 아니고 사람을 이따위로 대하는 게 어이가 없네요 ㅎㅎ

 

목격자에 의하면 그 회사원이 코피를 흘리고 있었으며 모르는 사람한테 맞았다 라고 해서 경찰에 신고해 이 사건이 발각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달려온 경찰이 방범카메라, CCTV를 확인 후 근처에서 범인의 얼굴과 비슷한 사람을 체포했다고 합니다.

경찰의 조사에 따르면 그 남성은 건설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으로 [돈이 필요해서 폭력을 행사 한 것은 아니다.]라고 용의의 한 부분을 부정하고 있었습니다.

 

아니 무슨 이유가 되었든간에 오늘 처음 만난 사람을 때리고 돈까지 훔친 주제에 뭔 부정을 하고 있는지..

진짜 일본 길거리 다니다보면 양아ㅊ.. 아니다 화가 나네요 쓰다 보니 ㅎㅎ

 

 

오늘도 황당한 일본 뉴스 였네요. 좋은 기사가 없어 아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