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라이프

오사카에서 5년 산 사람이 알려주는 오사카 관광지 베스트 6

by 생생 재팬 동안 2023. 2. 14.
728x90
반응형
진짜 개인적인 생각으로 의견 낸 거여서 정말 실제로 가보면 다르실 수도 있습니다!

일단 어느 모 일본 사이트에서 정한 2022년 오사카 관광지 베스트 10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위 USJ  (오사카부 오사카시 이와카구 사쿠라지마 2가 1-33)

 

2위 아베노 하루카스 (오사카부 오사카시 아베노구 아베노스지 1-1-43)

 

3위 카이유칸/수족관(오사카부 오사카시 미나토구 카이간도리 1-1-10)

 

4위 그랜드프론트 오사카(오사카부 오사카시 기타구 오후카마치)

5위 만박기념공원 (오사카부 스이타시 센리 만박 공원)

 

6위 히라카타 놀이공원 (오사카부 히라카타시 히라카타 공원초 1-1)

7위 텐노지 동물원 (오사카부 오사카시 텐노지구 다우스야마초 1-108)

 

8위 린쿠 프리미엄 아울렛 (오사카부 이즈미 사노시 린쿠 왕래 남쪽 3-28)

9위 난바 파크스 (오사카부 오사카시 나니와구 난바나카 2가 10-70 그냥 난바역)

 

10위 컵누들 박물관 오사카 이케다 (오사카부 이케다시 만수미초 8-25)

 

 

일본 사이트에서의 오사카 관광지 베스트 10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제부터 아주 개인적인 위에 있는 곳을 다 가본 오사카에서 5년 정도 산 한국인이 오사카에서는 여기 괜찮다, 오사카에 왔으면 꼭 가봐도 되지 않을까? 하는 곳을 10위 정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위에 나온 장소들도 굉장히 괜찮은 곳들이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그럼 제가 생각하는 1위는 저도 물론 USJ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브 제팬 입니다!

JR 오사카 역에서 엄청 가깝지고 하고 실제로 가보면 그 스케일에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한국 에버렌드, 롯데월드 등등 여러 놀이공원도 좋기는 한데 개인적으로 USJ나 디즈니랜드보다는 스케일이 작아서 USJ 한번 갔다 와보신 분들이 생각하기에 역시 우리나라보다 조금은 잘 사는 나라구나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뭐, 입장료나 안에서 사 먹는 것들이 조금 비쌀 수는 있는데 그래도 여행 온 거면 과감하게 쓰면서 여러 가지 추억 남기시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

년에 한 번 열리는 호러 나이트라고 있는데요, 할로윈을 위해 만들어진 이벤트인데 어느 기간 동안 거의 2달 정도인가? 10월에서 11월 말까지 인걸로 기억하는데 하여튼 밤만 되면 좀비나 귀신들이 USJ에서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데 저는 이때만 되면 무조건 가고 있습니다 ㅎㅎ 호러나 무서운 거, 신기한 것들 이벤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다!!

 

 

2위 난바

 

그냥 난바인데요, 오사카의 홍대? 막 신림 같은 느낌의 거리라고 생각하는데요, 일본 오사카에 관광 오시면 무조건 꼭 가봐야 하는 곳은 USJ랑 난바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일본인들 한테도 놀기로 유명한 곳이고 술집, 쇼핑, 먹을거리도 정말 한곳에 집중되어 있어 아주 편하면서도 일본 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편하고 여러 외국인 관광객, 이상한 일본인들 보실 수 있으니 무조건 가봐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만큼 사건사고도 많은 곳이니 몸 조심하시면서 돌아다니시길 바라요!! ㅎㅎ 무섭습니다!! 밤 되면 ㄷㄷㄷ

 

 

3위 오사카역/ 우메다

 

여기도 굉장히 개인적은 의견인데요 ㅎㅎ 저는 약간 이자카야, 술집이 많은 곳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메다역에서 아르바이트도 많이 하고 자주 놀러 가기도 한 곳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우메다도 오사카에 오셨으면 꼭 한번 들려야 하는 관광지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인들도 엄청 많이 가고 약간 난바랑 비슷한 느낌인데 제 생각에는 난바보다는 약간 고급스런운? 강남 같은 분위기의 거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여기도 여러 쇼핑몰도 많고 맛집도 많으니 꼭 한번 들리시길 바라요!!

 

4위 린쿠 프리미엄 아울렛

 

뭔가 외국에 여행 갔다고 하면 쇼핑이지 않겠습니까?? 여러 가지 브랜드, 명품부터 시작해 나이키, 챔피온, 팀버랜드, 노스페이스 등등 정말 여러가지 브랜드들이 싸게 한 곳에 모인 장소가 린쿠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여기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싸게 살 수 도 있기도 하고 여러 군데 안 돌아다녀도 여러 브랜드들이 한 장소에 다 있기 때문에 쇼핑을 싫어하는 저로선 정말 고마운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나이키 매장이 꽤 커서 정말 좋아합니다!

그리고 여기 린쿠 아울렛의 좋은 점이 바로 옆에 엄청 큰 바다가 있다는 겁니다! 그만큼 바람도 심하게 불지만요 ㅎㅎ

쇼핑 다 끝내시고 밤에 옆 바다에 있는 공원에 나가보시면 아실 겁니다 와! 정말 좋은 곳이네라고요!!

데이트하시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니 연인, 가족, 부부끼리 오셨다면 가보시는 거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5위 그랜드 프런트 오사카

여기는 우메다역, 오사카역에 있는 쇼핑몰? 겸 엄청 큰 광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하나.. 그냥 백화점인데 앞에 큰 광장도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여기에서는 매 겨울마다 조그마한 아이스링크장도 열어주고, 가끔 이벤트도 하고 조명들도 달마다 바뀌는 것 같고 엄청 예쁘게 꾸며놓은 광장, 백화점입니다!

 

사진 찍기 정말 좋은 관광지라고 생각해서 5위에 올려봤습니다! 여기서 마시는 커피는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여기 그랜드프론트 오사카 구경하시고 근처 맛집에 가시거나 전철도 바로 코앞에 있어서 이동하시기에도 편하니 한번 가보세요!

 

 

6위 오사카성 공원

 

드디어 약간 관광지 같은 곳이 나왔네요! 곧 4월이니 벚꽃이 개화하니 오사카 성에 가서 벚꽃 구경하는 것도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엄청 넓은 공원이고 벚꽃이 엄청 예쁘고 광대하게 개화하는 공원이라 일본인들은 물론 벚꽃 시즌만 되면 놀러 온 사람들로 바글바글 한 곳입니다 ㅎㅎ 물론 이 시즌뿐만이 아니어도 관광객들은 다 오사카 성 보러 가기도 합니다!

일본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주로 이용하는 공원이고 근처 맛있는 먹을거리도 많이 팔기 때문에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장소

 

大阪府大阪市中央区大阪城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오사카성

JR 大阪城公園 오사카성 공원역

 

 

이상 저만의 생각으로 뽑은 베스트 6였는데요, 물론 오사카에는 더 유명한 관광지도 많고 박물관도 많은데 저는 약간 사람 많으며 밤 문화를 즐겨했던 사람으로서 약간 밤에 놀거나 하는 곳을 많이 올려버렸네요..ㅠㅠ

 

하여튼 일본 오사카에 여행을 오신다! 하시면 무조건 저 위 베스트 6은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절대 후회 안 하십니다 장담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