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라이프

주말에 다녀온 일본의 이케아(IKEA) 정말 넓디넓네요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6. 6.
728x90
반응형
반년만에 다녀온 일본의 IKEA

 

 

일본의 코로나 감염자 수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살짝 이케아 버스 타고 오사카의 츠루하마(鶴浜) IKEA에 다녀왔습니다.

오사카역에서 버스를 타고 약 1시간 정도 잠자니 도착해있었네요! ㅎㅎ

파란 이케아 버스인데요, 어른은 210엔, 아이는 110엔이었습니다.

원래 옛날에는 무료였는데 어느새 바꿔어버렸네요 ㅠㅠ 

이케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홈센터, 가구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정말 많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가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 정말 싸고 괜찮은 물건들이 많았습니다.

가족이랑 신혼부부들이 엄청 많았네요!

매장 내를 더 찍었어야 하는데 요즘 일본 TV에서 매장 내에서 사진 막 찍는 사람들이 민폐라고 해서 저는 안 찍었습니다.

이케아는 가구도 괜찮은데 음식점이라고 할까요 살짝 간이매점에서 파는 핫도그나 음료수, 아이스크림이 정말 싸고 맛있습니다. 핫도그는 무려 70엔, 아이스크림은 50엔 카레는 290엔으로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싸죠 ㅎ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으로!

 

이케아에 가서 꼭 가구를 안 사더라도 아이쇼핑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미래에 이런이런 것들을 사야겠다는 계획도 세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구 하나 샀었는데 집에 가져갈 때 뼈 빠질 뻔했습니다....ㅠㅠ 

 

 


이상 오사카 츠루하마에 있는 이케아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