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라이프

오사카 여행오신다면 여기 한번 들려보시는거 어떠십니까? 오사카 괜찮은 관광지 2선

by 생생 재팬 동안 2023. 2. 15.
728x90
반응형

 

오사카에서 5년 살고 있는 회사원인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자주 가거나 여기 가면 괜찮다 하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사카 여행 오실때 꼭 들려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 올려봐요!!

 

 

1. 우메다 스카이빌딩

 

저도 여기는 생기고 나서 한 번도 안 가봤었는데 여자친구 때문에 알게 된 곳인데요!

아마도 위에 올라가는데 1500엔 정도 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솔직히 올라가도 뭐 볼 건 없는데 바깥 경치가 정말 훌륭하기는 훌륭합니다 ㅎㅎ

 

독사진이나 여행사진 찍기에 정말 적합한 곳이라고 볼 수 있죠!

저는 웬만하면 밤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야경이 끝내주거든요~

근데 사람이 많다는 점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올라가셨을 때 안 떨어지시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여기 위에서는 맥주나 그런 알코올 마실거리도 팔고 있으니까 경치 보면서 한잔 하시기 정말 좋을 겁니다!

 

2. 우메다 히가시거리(梅田東通り)

 

여기서 아르바이트 엄청 오랫동안 했던 기억이 나는 우메다 히가시거리!

일본 상점가? 는 아니고 거의 술집으로 즐비한 곳입니다!

 

여기가 우메다의 번화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엄청난 숫자의 일본 이자카야부터 시작해 게임센터, 편의점, 상점 등등 여러 가지가 한 거리에 밀접되어있습니다.

외국인도 엄청 많이 가는 곳이고 일본 전통의 이자카야들이 많으니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근데 이자카야, 술집에 들어가면 테이블값이라고 뭔가 반찬 같은걸 처음에 주는데 그게 300엔에서 500엔 한다는 점이 조금 안 좋기는 한데, 없는 곳도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있지만요 ㅠㅠ

일본 젊은이들은 어디서 노는지, 어떤 술집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괜찮은 오사카 관광지  두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일본 오사카에 오시면 이런데도 한번 가보셔서 일본애들은 어떤 술집을 가는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그럼 또 일본 꿀팁 같은 것들 더욱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