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알리고 싶은 구별 없는 정보들

오오.. 드디어 저도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됐습니다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3. 23.
728x90
반응형
3번 정도 떨어지고 겨우겨우 구글에서 애드센스 승인을 해주었습니다 ㅠㅠㅠ

 

 

 

와 정말 애드센스 달려고 한 달 반 정도 고생한 것 같습니다 ㅠㅠ 

 

집 컴퓨터가 고장나서 핸드폰으로 막 올리고 회사에서 올리고... 뭐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기는 하지만요..

여하튼 구글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애드센스 승인법은 하루에 하나쓰는건 당연하지만 길지 않아도 괜찮고 오리지널 사진? 자기가 직접 찍은 사진들을 올리거나 하시면 뭔가 해주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이제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그냥 애드센스 달았다고 여러분들께 알리고 싶어서 글 써봤습니다 ㅎㅎ

 

즐거운 저녁 되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