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알리고 싶은 구별 없는 정보들

인생 첫 유럽, 오사카에서 프랑스 파리로~~ PART 2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3. 18.
728x90
반응형

 

 

유럽은 굉장히 자유롭다.

 

 

저번에 이어서 파리 여행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대학에 갔다가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여러 군데 관광을 했습니다!!

디즈니 샾인데요,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꼭 들어갔어야 했는데 괜스레 후회가...ㅠㅠ

 

루이즈 비통 매장인데 엄청 고급 호텔 같지 않습니까? 

에투알 개선문입니다! 오른쪽에 찍힌 게 접니다 ㅎㅎ

한국어가 보여서 보니 한국문화원이라네요.

프랑스에 와서 한국말 보니 신기하네요 ㅎㅎ

세계에서도 유명한 그 파리의 에펠탑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우중충하네요 ㅎㅎ

사람들도 진짜 많고 길거리에서 여러 가지 상품 파는 분들도 많고 재밌었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는 맥주와 프랑스 요리로~

 

프랑스가 다 좋기는 한데 거리는 그렇게 깔끔하지가 않네요..

볼거리는 엄청나게 많아서 추천드리기는 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