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일본에 여행오시는 분들을 위한 일본 전국 일주일 날씨예보 기상예보 6월 08일부터 15일까지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6. 8.
728x90
반응형
10일부터 입국 제한을 완화시키는 일본의 전국적 날씨

 

 

 

이제 일본 입국 제한의 완화가 되는 날까지 2일이 남았네요!

모두들 일본에 오실 준비는 하시고 계신지요 ㅎㅎ

일본 여행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6월 08일부터 15일까지의 일본 전국적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음... 전국적으로 흐린 날씨가 예상되네요... 

특히 오키나와에 가시는 분들은 이번 주는 조금 안 가시는 게 좋으실 듯하네요. 거의 매일매일 비가 내리네요! 덥기도 하고..

다른 곳들 나고야나 오사카, 규슈 등등도 다음 주부터는 살짝 장마가 시작되려나요? 비가 엄청 내리네요.

습도도 높아지는 듯하고 온도도 굉장히 높네요!

 

이번 주나 다음 주에 일본 여행 계획을 세우시고 계시다면 살짝 다음으로 미루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사정하고 스케줄이 안 맞으시는 분들은 어쩔 수가 없는데, 비가 좀 많이 내린다는 것을 감안하시고 여행 오시길 바랍니다!

 

이상 일본 전국의 일주일 날씨예보였습니다!^^

 

장마 끝나면 엄청 덥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