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뉴스

일본 7월에 해리포터 연극판 개막! 후지와라 타츠야, 이시마루 칸지, 무카이 오사무 주연

by 생생 재팬 동안 2022. 5. 18.
728x90
반응형
2022년 05월 17일 아시아 첫 상륙 무대 해리포터와 저주의 아이 제작 발표

 

 

배우 후지와라 타츠야, 이시마루 칸지, 무카이 오사무는 17일 TBS 아카사카 ACT극장에서 아시아 첫 상륙무대 [해리포터와 저주의 아이]의 제작발표에 참가했습니다.

 

해리포터 역을 맡은 3명은 오디션을 보고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후지와라는 [엄청 길었습니다. 처음에는 비디오 오디션을 시작으로 1년 2년 정도 기간이 걸렸다. 자신감도 그렇게 없어서 시키는 대로 필사적으로 연기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원작가인 K.롤링은 긴 시간 동안 자신의 소설이 연극화되는 것을 거절해왔지만 [가족, 사랑, 상실을 테마로 해리포터의 19년 후라는 새로운 스토리를 연극화한다.]라고 프로듀서의 제안에 처음으로 공감을 하여, 프로젝트가 스타트 했다고 합니다. 원작가가 직접 연출가, 작본가와 같이 원안을 짰다고 합니다. 

이제껏 런던, 미국뉴욕, 샌프란시스코, 오스트레일리아, 독일, 캐나다에 개막을 했었는데요, 도쿄에서의 공연 아시아로서는 처음이며 세계에서는 7번째의 상연이라고 합니다.

 

 

7월 8일 TBS 아카사카 ACT극장에서 개막을 하여 무제한의 롱 프로젝트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6월 16일부터는 프리뷰 공연도 열립니다.

 

와 후지와라 타츠야가 해리포터 역을 맡는다니ㄷㄷㄷ...

후지와라 타츠야는 영화 배틀로얄부터 시작해 카이지 시리즈, 데스노트 여러 가지 많은 드라마들도  찍은 일본 대스타(?)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해리포터라니! 뭔가 안 어울릴 듯할 것 같지만 워낙 연기를 잘하니 기대는 되네요!

 

7월이면 한국에서 여행 오신 분들도 충분히 이 연극 보실 수 있을 것 같으니 포스팅합니다!

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들~ 아시아 최초라고 하니 한번 보러 일본 도쿄로 놀러 가 보세요!!! 

 

 

 


이상 일본 뉴스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